로어맘! 임부복 수유복 선물 받아~~ (바지, 원피스까지)

 저는 얼마 전에 임부복과 수유복 선물을 받았어요♬형의 친구가 머터니티 웨어, 수유복을 팔고 있습니다만…이번에 임신한 것을 알고 선물을 보내 준다고 합니다.꺅… 감사합니다♥

근데 분명히 보내준다고 전날 밤에 전화했는데 옷 배달은 다음 날 아침에 받았어요뭐였지? 쿠팡보다 더 빨랐어 ㅋㅋㅋㅋ

일반 택배도 1~2일 걸리거든.당연히 선물은 아닐 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옷이 들어있더라구요.

근데 하나하나 바닥에 펴보면 옷이 너무 많아이거 받아도 될까ㅠㅠ

청바지 3개 면바지 4개 면치마 1개 수유원피스 3개
오빠랑 둘이서 이거 다 받아도 되나 싶었어요 다시 한번… 오빠 친구한테 너무 고마워요( ´ ; ω ; ` )

평소 임신하기 전에 바지 사이즈가 26-27이었는데 보내주신 바지는 다 잘 맞아서

바지는 다 배 부분에 임산부가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임신 7개월까지는 몰랐는데 임신 8개월째니까… 확실히 임산부 조리개가 있어야 복부 부분을 안정감 있게 감싸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배를 압박하지 않아도 되고, 자신의 배의 크기에 따라 고무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흰 바지는 이렇게 밝은 니트에 코디하기도 하고~

청바지에는 단가라 니트에 입어보거나

검은 면 스커트에는 표범 셔츠를 입고

수유복은 처음 입어봐서 너무 편해요ㅋㅋㅋ 옷 자체가 헐렁한데다 수유복이라 가슴 부분은 누워있어요 임신이 처음이라 수유복이 신세경이었어요.

점점 배가 나오는 게 보이네요포동포동한 내 몸

갑자기 추워지는 날이면 무조건 다운!!! 배가 나와서 그런지 다운이 안 닫히는…

날씨가 좋은 날에는 트렌치 코트를 입기도 하고

임신 29주차. 현재 몸무게는 7kg늘은 상태인데 몸도 뚱뚱해지고 얼굴도 점점 부어올라 사진찍을때 낯설지만 그래도 남겨두면 좋을것같아서 임부복 선물겸 임신기념으로 포스팅해봅니다 (내 추억거리로) (웃음)
임신기간동안 여러가지 옷을 입을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다시 한번 오빠 친구분들에게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