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크앤레드 코스트 고 가격과 도수 연기壶 고량주 신상 연기壶

 술을 잘 마시지 않지만 특이한 술은 맛보는 것을 즐기기 위해 지난해 중국 여행 때 마신 고량주가 가끔 생각나고 코스트코에서 파는 용태고량주가 신상품으로 변경됐다는 소식을 듣고 쇼핑도 하고 신상품인 용태양을 구입하는 김에 코스트코 용인공세점에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 영태 백주 신상품 육지&레드 향이 예술이야~

코스트코 영태 고량주 리크&레드 매장 용인공세점

코스트코 용인공세점의 주류코너를 한바탕 누비는 발견한 신상품 리크&레드 용태 고량주 자리입니다. 같이 쇼핑간 언니가 영태백주를 자주 사 마신다며 장소를 알려줬는데도 한참 찾아다녔어요.

영태고량주 리쿠안드레 레드코스트코 가격

영태고량주 리쿠안드레 레드코스트코 가격

리크앤레드는 일반적인 연태고량주의 원료에 옥수수, 찹쌀 등을 첨가하고, 특히 고급 고량주 양조 시 사용하는 재료인 대곡을 넣어 진한 향을 추가한 상품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연수구양백주(白酒, 바이주)

고량주란 백주 중에서도 수수로 만든 술을 한정해서 부르는 말입니다. 용태고량주는 과일향이 나는 백주라 향이 좋다고 모여들었고, 중국집에 가면 항상 빠뜨리지 않고 마시는 술이었습니다.

1박스 2병 21,990원

백주 중에서 인기 있는 수정방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여 선물하지만, 연수국양은 맛도 지지 않고 코스트코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어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답니다.

코스트코 신상품 영태고량주

2003년부터 국내에 알려진 연수구냥영태 고량주리콴드레드 원자재 함량: 고량 26%, 밀 8%, 쌀 7%, 찹쌀 5%, 옥수수 4%, 대곡(효모류) 3%, 정제수 47% 도수: 34% 용량: 375ml 제조사: 산동연태양조유한공사 이전에 판매되던 연기는.

영태백주는 연어와도 잘 어울립니다.

신상 영태백주를 본 언니가 이거 아니어서 잘못 샀다고 말하는 걸 보니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요. 또 다른 신상품인 리크앤블루는 고량의 함량이 29%로 도수가 38%로 높지만 용인공세점에서는 판매하지 않았다. 리크앤블루는 어디서 파는지 찾아보니 광명점에 있네요. 둘다 한곳에서 팔면 될텐데~

안쪽 뚜껑이 있습니다.

영태 고량주 마개를 따는 순간 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개봉하는 순간 바로 그 느낌이 ‘꽃향기’는 아닌데, 영태고량주를 좋아하는 분들은 ‘꽃향기’와 ‘배향기’가 난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기분 좋은 향만 나서 표현이 안되네요.

신상 연태 고량주 도수 34도

고량주는 향기가 강하고 기름진 중국 요리와 잘 어울리지만, 저는 기름진 연어와 마셔 보았습니다. 그리고 닭강정을 사다 먹었는데 역시 연어보다는 닭이랑 더 잘 어울리네요

34도는 높지만 목넘김이 좋아 소주보다 약하게 느껴지는 술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지, 34도라면 많이 마시면 훅 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마셔 주세요.

제법 또한 필터링 과정을 거쳐 술의 품질을 높였다고 하는데, 강한 중국 술의 향기에 거부감이 있는 분이라도 이 연수고량주는 마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입에 다 마실 수 있는 작은 잔으로 단숨에 들이키고 싶었는데 집에 있는 잔이 너무 커요.

코스트코 영태 백주 리크안드레드

적립금을 모아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하겠다는 영태고량주

위앤로고가 있는 영태고량주를 구입하면 병당 적립금을 모아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한다고 하니 뜻하지 않게 좋은 일을 하게 됐어요.

코스트코 신상 연수壶 쿠냐 릭앤레드

도수는 기존의 연태청양플러스도 34.2%로 별 차이가 없지만 신상품인 리크&레드는 고량(기비)을 줄이고 각종 곡류의 양을 늘려 맛을 풍부하게 했다니 연태백주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신상품이 나왔다고 알려 빨리 맛보길 바란다.
#영태백주 #흰술 #영태양 #고량주 #코스트코 #신상술 #주류 #수정방 #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