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지금이 시작할 좋은 기회 소울아카데미에 돌아온 PC온라인 게임을 추천

 

이제 1월도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저처럼 집에서 할 수 있을 것 같은 PC온라인 게임을 많이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많은 MMORPG게임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즐겁게 플레이했던 블레이드앤소울이 생각납니다. –복귀 유저의 경우 이미 지나간 장비 때문에 고민할 수밖에 없는데요. 1월 초에 소개드린 소환사의 각성을 통해 다시 한 번 블소월드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현재 신규 및 복귀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추가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블레이드앤소울 뉴스 중 가장 먼저 들려드리고 싶은 곳은 소울부스트입니다. “간단하고 빠르게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절대적인 기회라고 생각하는데요.” 기본적으로 부여되는 고속성장이용권, 사화무기 1단계 상자, 사화보패함 8세트, 무신탑신공패지원함, 태천반지, 태천귀걸이, 각성신궁목걸이, 각성신산허리띠, 각성뇌공장갑, 전설설비 공패함, 금새 반짝이는 보석함, 시성함, 시성함 등 이게바로저번에천도사라는직업이처음업데이트되었을때에도지원해준혜택이었습니다. 소울부스트만 해도 이미 강력하지 않습니까?

만림협곡에서 사냥과 낚시를 하면 서울 부스턴을 얻을 수 있는데 이것으로 서울 부스트 포인트를 추가 획득하는 방법으로 만림협곡 동전 4종 각각 15개씩 총 60개로 서울 박스 1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낚시로 획득한 진주 5000개로 소울박스 1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서울아카데미는 1월 13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행사입니다. 예비 신입생부터 시작해서 4학년까지 육성하여 진급할 수 있으며, 단계별 보상은 물론 보너스 보수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 보상안에 앞서 설명한 ‘서울부스트’도 포함되어 있으며, ‘서울위캔두’와 ‘서울아레나’ 행사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서울 아카데미에서는 아카데미 진급 주화와 상점 주화가 메인이 됩니다. 아카데미 진급 주화는 예비에서 학년을 올리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학년별로 주화를 수급한 후 해당 NPC에 학생증 박스로 교환하여 주십시오. 아카데미점의 코인은 필요한 아이템을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4 학년까지 점점 늘어나는 버프를 손에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아카데미 진급 코인을 빨리 획득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서울 아레나는 적의 패왕을 공략하여 최고 랭킹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 참가 방법은 주법사에서 온 서신을 입수한 후 무신의 회당으로 가서 NPC 주법사 파견승 옆에 있을 때 빈 돌을 통해 악몽의 그림자로 입장하는 시스템입니다. 악몽의 그늘에서 적의 패왕 1~4성을 공략해 랭킹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새꼬막왕 3성 난이도 특별 보상으로 아카데미 주화 상자, 천부 해방석, 적심린편, 투혼의 증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비룡공상 보상 및 특별 보상도 있으므로 꼭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명예 보상에서는 단계별로 등급 및 등급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에서는 제황 환영 무기 상자도 보상에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이벤트 아카데미 진급 코인을 획득하시려면 서울위캔두에 해당하는 신규 12인 전설 던전 흑사문 은거지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흑사문 은거지에서 만날 수 있는 보스와 주간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 아카데미 진급 주화, 상점 주화, 위캔두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흑사문은거에서 얻은 위캔두라는 아이템은 다른 아이템으로 다시 교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풍보패 옵션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위쪽의 캔두에서 설풍보패 1~8번 중에서 선택하여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흑사문은 흑사의 그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검은 뱀의 그늘이나 철벽 주둔지인 통천맥으로도 입장할 수 있습니다. 보스덕천과 흑월마녀와 전투를 벌이며 흑월마녀의 경우 흑월륜을 무려 확정보상으로 받을 수 있지만 흑월강과 신공패 교환권과 비공패 교환권도 확률적으로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한가지 팁으로 흑사문 은거지 초기화석판을 이용하여 던전귀속해제를 진행하여 추가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보다 빨리 아카데미 진급주화를 획득하기 위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복귀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장비를 이벤트로 지원 받을 때 빨리 길러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은 벌써 10년 가까이 된 장수 게임이지만, 이처럼 사용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과 꾸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인해 여전히 PC게임 추천 물망에 당당히 올라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다시 대협으로 돌아와 블소월드에 들어가고 싶다면 지금 아낌없이 줄 때 놓치지 말자.

공식 홈페이지 바로의 기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