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 테슬라 주식 주가 전망. (계좌인증과 반전) 테슬라 주식 (주가) 가격 폭등에 올라탄

 오늘은아픈경험담을하나풀어보려고합니다. 테슬라의 주가 급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번에는 제대로 올라탔어요.단도직입적으로 계좌 인증이 들어갑니다.

테슬라의 주가 전망

테슬라는 쟁쟁한 분들이 많아 그리고 잘 사용되는 내용이어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테슬라를 모르시는 분은 없을 거예요. 그리고 무엇보다 요즘 길거리에 테슬라를 많이 돌아다니고 있잖아요? 테슬라는 유서 깊은 자동차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차를 제품으로 봤을 때 자동차 인테리어가 어떻다거나, 외장 단차가 수준 이하다거나, 제품으로 본 테슬라에 대해 좋지 않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중요한 점은 그래도 많이 굴러다니고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도 더 굴러가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쯤에서 투자자들은 뭔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실제 기업의 상세한 정보, 성장 전략, 현재 재무제표 분석…이런 것보다 내 눈에, 그리고 주위 사람의 눈에, 기업이나 제품이 어떻게 보이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겁니다. 이론보다는 체감앞으로는 기존의 내연기관차가 전기자동차에 의해 산업 자체가 바뀌고 있는 시점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직까지 전기자동차 충전소도 많지 않고 충전시간도 길어 불편한 게 사실인데 이런 불우한? 인프라에서도 테슬라를 비롯한 전기차가 늘어나는 것을 보면 언젠가 폭발적으로 테슬라 또는 전기자동차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혁신경영 이론과 테슬라의 주식 전망에 대한 학문적, 이론적 근거가 있는가? 물론 있죠.

테슬라 주식의 주가 전망 위그래프는 경영의 한 분야인 혁신 경영에 있어 가장 고전적인 이론 중 하나인 S-Curve입니다. 눈치가 빠른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제가 중간에 색을 칠해 놓은 부분, 저 부분이 바로 산업이 (작게 보면 제품) 급격하게 성장하는 부분이고, 모든 비즈니스는 저렇게 성장한다 라는 이론입니다. 특히 요즘과 같은 4차 혁명 시대에 IT나 플랫폼 관련은 반드시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그럼 테슬라는? 글로벌 자동차 산업에서 전기자동차의 위치는 위 그림의 어디쯤인가요? 거리에 나와보면 누구나 다 알겠지만,

테슬라의 주가격을 전망한 이 정도, 아니면 이보다 더 전단계 정도에 있지 않을까요?

자동차 산업에서 보면 아직도 그만큼 갈 길이 먼 것처럼 보이지만, 역에서 보면 아직 저렇게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공간, 룸이 있다는 것입니다. 전혀 틈새시장이 아니거든요. 테슬라에게 그만한 가능성이 있고, 이것이 테슬라 주식, 주가에 반영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에피소드에 들어가 보면,

이미 한번 놓쳐버린 테슬라의 주식가격 때문에 저는 혁신경영을 배운 학자의 입장에서 테슬라를 탈 준비를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사실 학교 과제로 테슬라를 분석하면서 놀고있었는데, 그 당시 3년전에 테슬라에 투자했다면 지금은 이렇게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겠지요. ㅋ 근데 고위험 고수익. 3년 전만 해도 미국 주식에 직접 투자하는 방법을 몰랐고 그 당시만 해도 테슬라는 계획만 잘 짜여진 기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테슬라의 주가 전망

차트를 찾아보면 2017년 중반경 2017년도 테슬라의 주가 최고치가 76달러 정도예요. 이런 상황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생각하면 눈 깜짝할 사이입니다만, 어쩔 수 없는 일이고, 17년도에 테슬라가 이렇게 잘 될 줄은, 어떻게 알았을까요?」그 때도 아마 테슬라라고 하는 기업은 적자만 내고 있는 시기였을 것입니다만.아마 17년에 열린 또 하나의 평행 우주에서는 20년도에 테슬라가 망한 거니까 17년도에 투자할 수 없었다고 자신을 탓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웃음)

테슬라의 주식(주가) 상승에 실패한 것은 사실이지만 올해 미국 주식을 시작하면서 테슬라에 계속 관심을 가졌지만 올해 중순만 해도 사실 테슬라보다는 애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에 더 관심이 있었어요.

테슬라의 주가 전망

올해 6월쯤 테슬라의 주식 가격은 200달러 가까이. (이것은 주식 분할된 이후의 가격입니다. 현재의 해외비교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때까지도 테슬라의 주가가 갑자기 올랐다, 버블이다 라는 말이 많았던 때지만, 그래서 저는 자연스럽게 애플과 마소에 투자 ㅜㅜ. 그리고 비싼 아마존에도 투자했습니다.그리고 엑손모빌도…

테슬라의 주가 상승에 실패.”두 번째 시도 때는 바로 8월경인 것 같아요.” 테슬라의 주가가 미친 듯이 올랐고, 이때 일론 머스크도 테슬라의 주가가 미쳤다고 트위터를 통해 경고했죠.” 지금 보니 왜 그렇게 주가가 올랐는지 특별한 이유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만, 기억에 남는 호재 중의 하나였던 것은 주식 분할 소식이었습니다.” 테슬라와 애플이 거의 동시에 주식 분할한다고 공개 보도하면서 높았던 테슬라 주가를 이제는 개인투자자들도 투자가 가능하다고 사람들이 또 미친 듯이 사들여 연일 뉴스에 나왔다. 아래 그림과 같이 단기 고점을 찍으셨네요. 500달러이군요.

테슬라의 주가 전망

급하게 올라버린 테슬라의 주가를 보니 망했어. 생각이 들었어요. 실은 애플을 산다고 테슬라는 아웃오브안중ㅋㅋㅋ 근데 올라가도 한번에 올라가 버렸어요.

그렇게 가파른 경사로는 등산도 할 수 없어요.

그 후, 배터리데이 하면서 사람들 갑자기 실망. 테슬라의 주가가 폭락하고(?) 10월을 거치면서 시세가 악화되고. 그러면서 주가가 좀 떨어졌어요. 사실 이때 테슬라를 사고 싶다는 생각보다는 갑자기 올라갔다가 갑자기 떨어져서 바닥이 없는 거 아니야? 그렇기도 하고 또 테슬라가 워낙 기관이 샷(shortort공매도)을 많이 하는 종목이라 주가 변동이 크기 때문에 하락했을 때 완전히 두려워하는 주식 중 하나인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성공을 했습니다.

테슬라 주가 상승 실패 – 3번째 도전 성공

테슬라의 주가 전망

지금쯤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사실기억이고뭐고10일전이죠.

테슬라의 주가 전망

바로 이 그림입니다. 이때 테슬라의 주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많이 올라버린 테슬라의 주가가 조정을 거치지만 파동폭은 작아지는지 바닥은 탄탄하고 바닥은 점점 상승하고 있는 저 모습!주식 생활 십여 년에 한 번 볼까 말까 한 그랜드 크로스가 폭발한 것입니다.그래서 뒤도 안 돌아보고 거래 시작하자마자 그 자리에서 사들인 거예요! 그러고 나서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갑자기

테슬라의 주가 전망

그날 거래가 끝나고 나서였나요? 테슬라 S&P500 편입뉴스가 나왔습니다. 사실 전에 테슬라의 주가가 고점에서 급락한 큰 이유 중의 하나도 테슬라의 S&P500 편입 실패였는데 갑자기 편입이 되어버렸다면서요?그리고 선장님 이후로 주가가 10%이상 올랐다던데! 즐거운 소식이 들렸어요. 그날 테슬라의 반가운 소식에 많은 유튜브가 이구동성으로 테슬라의 S&P500 편입을 칭찬했다고 해요.

(위의 내용은 제가 사랑해 마지않는 뉴욕 주민분) 젊은 나이에 미국 월가에서 헤지펀드를 하시는 분)

벌써 뭔가 생겼구나! 라고 생각하고, 조금만 더, 라고 생각하면서 양챠로 쫓아가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세상이 쉽진 않아요.

테슬라의 주가 전망

다음 날 그렇게 간극을 벌려 로켓처럼 출발했는데 순식간에 그렇게 올라가 버렸습니다.그 이후로는 못 봤는데 포스팅하려고 지금 찾아보니까 586달러이 나오네요? 이거 미X 아니야? 그런 것 같은데 테슬라는 항상 그랬던 것 같아서. 지금은 그냥 무념무상입니다.

테슬라 주식(주가) 가격이 급등해서 오른 결과이지만, 아까 말씀드렸듯이 주식인생 십수 년 만에 찾아온 방대한 차트 기회에 엄청난 약점을 잡았습니다! 그래서 엄청난 수익률을 올렸어요. 단 열흘 만에 잡주가 아닌 미국의 우량주 테슬라를 갖고 43.11% 마셨습니다.제가 생각해도 대단한 성과입니다!

하지만 알고 계시죠? 인생사 새옹이 말 다 잘하는 건 아니잖아요?나의 테슬라의 주가 상승의 실제 결과는,

테슬라의 주가 전망

이것이 진실입니다.

테테슬라 주식 전망을 누가 알까요? 테슬라의 주가 전망 그러나 내가 먼저 보여 드린 S-Curve 경영학 이론, 그리고 길에서 보이는 테슬라의 숫자.다른 어떤 지표보다 내 눈에 직접 보이는 게 진실 아닌가요?아니면 테슬라 주식에 투자를 해놓고 테슬라 차를 직접 사는 것도 좋은 투자의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존리사장님은 싫어하시겠지만)

테슬라, 좋은 회사예요. 기술혁신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엘론 마스크가 아니면 누가 화성으로 우리를 데려갈까요?그런 의미에서 일론마스크와 테슬라,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어요, 다만 테슬라의 주가는 한 번 폭락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어요, 매우 개인적인 소원이에요.

테슬라, 주가,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