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헨드­폰xr 가격 6만원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데 스펙은 어느 정도 ..

>

애플이 신제품 출시하는 것 보면 감성적 디자인으로 인해, 특히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매년 새로운 모델이 나올 즈음에는 다양한 루머들이 쏟아지는데요. 하지만 지나치게 높은 가격으로 인해 직장인, 학생들은 구입에 대한 부담을 가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현상인지도 모르겠군요. 뛰어난 성능과 스펙을 자랑하고, 특히 카메라 퀄리티는 그 어떤 제품들 보다 괜찮은 수준이라, 유튜브 브이로그 활동하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

저 역시 채널을 운영하는 1인이라 카메라 성능은 늘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애플의 높은 출고가로 인해 항상 갖고 싶은 마음을 접었어야 했는데, 이번에 비교적 메리트 있는 수준으로 떨어져서 이를 알려드리고 위해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그것도 6만원대에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수준이라 생각되는군요.우선 아이핸드폰­xr의 외형적 특징중에 다양한 컬러를 갖추고 있다는 점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프로덕트 레드, 옐로, 화이트, 코럴, 블랙, 블루 이렇게 6가지 색상은 젊은 감성을 잘 살린 구성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런 만큼 본인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골라보는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

디자인은 노치 스타일이 적용되어 답답하지 않아, 모바일 인터넷 서핑, 멀티미디어 감상, 게임 등을 즐기기에 쾌적합니다. 상하 베젤이 큰 제품을 이용할 경우 화면 상당부분을 가리기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기 쉽죠. 그래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노치 디자인을 채택하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이것도 화면을 많이 가린다고 해서 인피니티-O 스타일을 적용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6만원대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괜찮은 디스플레이 디자인이죠!

>

화면 크기는 6.1인치로 현재 출시되는 신형 모델들과 비교해 절대 떨어지는 수준이 아닙니다. 이보다 더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제품들도 시중에 많지만, 너무 크면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부분도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여기에 해상도는 1792 x 828 픽셀(326ppi)로 선명해서, 여러가지 콘텐츠를 소화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밝기는 627니트로 화창한 날씨의 야외에서도 화면에 떠있는 정보를 어렵지 않게 판단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

지문과 유분 방지 코팅이 되어있어 사용시 지저분한 인상을 심어주지 않아 항상 깨끗한 상태로 이용할 수 있는데, IT 리뷰를 자주 진행하는 유저들에게는, 모바일 화면을 자주 보여줘야하는 상황이 생기는데, 이때 디스플레이에 지문이나 유분이 묻어있는 이미지를 올리면 집중도가 떨어지죠. 이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것도 개인적으로 괜찮은 부분으로 보입니다.갑작스럽게 변하는 날씨 혹은 컴퓨터 책상위에 올려뒀던 커피잔이 갑자기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IP67 방수 등급을 적용해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도 눈에 띕니다. 최대 수심 1m에서 30분 정도 견딜 수 있는 수준이라 생활속에서 일어나는 작은 실수들은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요. 따뜻한 날씨로 자전거 라이딩 하는 분들 주변에서 자주 접하는데, 이런 레저 활동을 즐기기에도 IP67방수 등급은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 같습니다.

>

프로세서는 A12 바이오닉 칩셋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최신의 사양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모바일 게임을 즐기거나 유튜브 고화질 동영상 감상하는데에도 전혀 문제없는 수준이라 만족스러울 것 같은데요. 실제 아이핸­펀xr 출시 당시 올라온 동영상 리뷰들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무난한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GAME은 배틀그라운드를 최상 옵션으로 돌려도 끊김이나 버벅임이 적어 실력 발휘에 부족함이 없었는데요. 스마트핸­펀으로 FPS 장르를 즐기려 생각하는 유저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아이휴대폰xr 카메라는 후면 12MP 와이드 화각의 f/1.8 밝기 렌즈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최대 5배 디지털 줌이 가능하고, 광학 흔들림 보정 OIS도 지원하고 있어 야외 동영상 촬영에 유리하죠. 유튜브 채널을 처음 운영하는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장비들을 장만해야하는 부담감이 있는데, 솔직히 고가의 장비를 가지고 있음에도 100% 활용하는 분들은 드문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점을 생각한다면, 이 정도 수준만으로도 충분한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요. 4K 60프레임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서 보다 큰 해상도의 또렷한 콘텐츠를 만들 계획을 가진 분들에게도 불만족스럽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전면은 7MP 해상도의 f/2.2 밝기의 렌즈를 채택하고 있어, 다양한 셀카 촬영에 유리한 수준이고요. 애니모티콘과 미모티콘을 적절하게 이용하면 SNS에 올리는 개인 콘텐츠를 이쁘게 꾸며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

>

이렇게 스펙을 살펴보더라도 현재 출시된 신형 모델과 비교해도 결코 뒤떨어지는 수준이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6만원이라는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매력적인데요. 이를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한 걸음 더 들어가 살펴봤는데, SK로 번호이동을 할 경우 할부원금이 69.000원이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요금제를 T플랜 맥스 무제한을 사용해야한다는 조건이 붙기는 하지만, 현재 알뜰핸드폰 통신사에서도 본인이 준비한 기기를 이용해 가입하는데도, 최소 3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선택해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생각한다면 출시된지 조금 지난 모델이기는 하지만,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

이것이 부담스럽다면 T플랜 세이브, 안심 등의 다른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도 고려해볼만하고요. 약정 기간을 유지해야한다는 부담은 있지만, 이런 저런 비교를 통해 확인해본다면 비교적 괜찮은 수준에서 장만할 수 있을 것 같아 오늘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공시지원금이 높은 관계로 이러한 부분들을 충분히 고려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현재 모든 분야에서 대유행으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업이나 자영업자들은 물론이고, 개인에게도 고통을 감내해야하는 수준이기에, 이전에 생각했던 씀씀이를 줄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

>

그래서인지 아이휴대폰xr의 인기가 뒤늦게 이어지고 있는데, 거의 최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모델을 가격 6만원으로 장만할 수 있는 것은 충분한 메리트가 있어보입니다. 그외에 다양한 모델들을 살펴볼 수 있으니,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휴대폰SE 사전예약도 눈에 띄는데, 이번주에 공개되어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기도합니다. xr이 되었건 SE가 되었건 상관없이, 현재 스마트휴대폰이 망가지거나 오래되어 기능상 이상을 경험하는 유저들이라면 꼭 한 번 확인해본다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이것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가는 지혜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