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살아가자! 어워드 바통 터치 중 명품백 어워드(Ours)에서 편안하게

 

안녕하세요 차수리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주제는 중고 명품을 사고팔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예전에 큰 맘 먹고 비싼 가방을 하나 샀는데 생각보다 잘 안 들고 다니더라고요.

.
성급으로 휴대폰모바일 객실에는 서비스는 컨퍼런스룸 컴퓨터 인터넷 무료영화 보는 사이트 국립극장 성급호텔평점 레스토랑 엘리베이터 가격비교 호텔시설호텔 마련되어 컴퓨터 인터넷 무료영화 보는 사이트. 사용하는사진 함께 넣어서 작성 해 주세요. 호치민 푸미흥 냐베 Sunrise Riverside 아파트 렌트 썬라이즈 리버사이드 아파트 ​ ​ ​ 면적 70m2 방2개 화장실 2개 월 렌트비1400만동 풀옵션 상담문의 카카오톡 woejr11 휴대폰 078 484 2941 ***********@*******. 멀티레드​ <크림,핑크. 하이퍼포커스와 스캐터포커스이다.[/expand]

선물이라며 큰돈을 들여 샀는데 몇 번 들고 보니 그만큼 갖고 싶었던 마음은 사라지고 결국 편리한 것을 찾게 됐어요.

그냥 집에 내버려 두기는 좀 아까웠어요. 몇 번 안 가지고 피같은 돈으로 샀는데 말야.
그래서 팔려고 중고장터 곳곳에 올려놨는데 시간이 지나도 안 팔리니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죠.

그러다가 아워스(Ours)라는 중고 브랜드 편집숍을 알게 됐습니다.

신작을 싸게 살 수 있을 뿐 아니라 저처럼 팔고 싶은 분들을 대신해 판매까지 할 수 있는 곳이었죠.
12월 1일까지 신규 회원이 되면 5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해서 바로 가입했죠!
기간 내에 이 사이트를 보시는 분들은 서둘러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된 사이트라서 계속 보고 있었어요.

중고 명품 가방은 물론 시계, 보석, 지갑, 의류, 구두, 액세서리 등 다양할 뿐만 아니라 카테고리를 여성 남성으로 분류하고 있어 구경하기도 좋거든요~
찾으시는 브랜드나 종류가 있으면 검색하면 더 빨리 찾을 수 있다는 점!
신제품을 최대 70%까지 싸게 살 수 있다고 하니 다른 분이 선수를 치기 전에 빨리 구하세요.

하나 신기했던 게 사진 보니까 이미지 자체가 예쁘게 돼 있더라고요

중고 느낌이 아니라 쇼핑몰에서 신제품을 파는 느낌이랄까? 배경도 예쁘고 명품의 상태에 집중할 수 있어 보기 좋게 되어 있었습니다.
좋은 점은 제품별로 상태감이 어떤지 흠집이 없는지 비교적 상세하게 써있어서 보기 편하다는 거에요.

제 중고 브랜드 가방을 팔 수 있는 바통 터치도 주목할 만해요.

서비스 이름을 정말 잘 지은 것 같아요. 바통을 전달한다는 즉, 필요 없는 자신의 물건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전달한다는 의미로 통합니다.
Ours에서 추구하는 게 지속가능한 패션이래요. 사용하지 않는 남편에게 있으면서 버려진 명품을 원하는 다른 사람에게 주면서 계속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바통 터치를 받아보니 생각보다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팔고싶은중고명품이생기면먼저청약을해야되는데복잡하거나시간이안걸리거나3분안에완료할수있습니다.
그것도, 어딘가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점에서, 요즘 같은 언탁트 시대에 어울리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직접 가서 살 사람을 찾는 것보다 더 빨리 팔 수 있도록 오픈마켓이나 SNS, 어워드 스토어에서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웠어요.

본인만의 채널이나 플랫폼이 없으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결국 팔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텐데요.
바통 터치로 자연스럽게 노출이 많아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빨리 팔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고객의 응대! 가방을 갖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여기저기 물어보는 것만으로 사지 않는 경우가 굉장히 많을 것입니다.

Ours로 직접 해결해주신다고 하니 스트레스 받고 궁금한 부분을 많이 덜어주실 것 같아요!
이미지는 포토샵에 굴따기 하는 거 아시죠? 그 누키를 뜯어서 예쁘게 보정해서 올려준대요!
보정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서 더욱 신뢰할 수 있다구요!

보통 비슷한 서비스의 경우, 판매 신청서를 접수하면 바로 신청한 곳으로 보내야 하거든요!

하지만 아워스는 신청하고 나서 바로 보낼 필요 없이, 팔릴 때까지 자유롭게 사용하고, 팔리면 그 때 물건을 보내는 과정이에요!
막상 팔린다고 하면, 그 전까지는 사용할 수 없는 것일까? 생각하실까 봐 말했어요~
새 남편을 만나기 전까지는 원하는 만큼 써서 보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놓치지 말아야 할 꿀 정보!현재 판매자 수수료 부담 0원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덕분에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여러분도 부담없이 접속해서 자유롭게 판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Ours에서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제공가수 HYNN(박혜원)이 역대급 가창력과 신선한 개인기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MBC 제공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러브식 걸스 뮤직비디오 중 실제 간호사 복장과 다른 옷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제공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펜트하우스 SBS 제공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지드래곤 SNS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