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이번엔 포기김치, 백김치, 파김치 10kg 미국김치 배송: 울타리몰 김치

 ※내 돈의 내산

8월 구매한 포기김치 10kg에 이어 이번에도 울타리몰에서 김치 재구매! 저번에 김치맛이 너무 좋아서 또 울타리몰을 선택했어. 이번에는 출산 후 식단을 고려해 백김치가 포함된 구성으로 구입했다. 포기김치 5kg, 백김치 5kg, 파김치 500g 구성으로 $134.95! 미국 시골에서 팔리는 김치 가격에 비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이번 주문에서 좀 아쉬웠던 것은 배송 지연이 있었다는 점이다. 예정일보다 10여일 이상 늦었어. 배송 지연에 관한 안내가 이메일이었지만, 이렇게 늦어질 줄은 몰랐다. 늦게 도착하는 건 괜찮지만 혹시 김치가 과발효되거나 상자가 폭발할까 걱정됐다.

다행히 박스는 찢어지지 않고 잘 도착했다. 박살? 있긴 한데 우려할 수준은 아니었다.

아이스팩 역시 시원했다. 녹기는 했지만 적당히 시원한 온도를 유지했다.

김치의 비닐 포장 또한 예전만큼 빵빵하다. 냄새도 그렇고, 이정도면 좋은 레벨!!

받은 김치는 전부 깨알같이 나누어서 치웠다.

포기김치의 맛이 예전과 달랐다. 이번 김치는 지난 번에 비해 젓갈 맛이 너무 많이 나서 조금 부담스러웠다. 그러나 김치가 익은 후에는 맛있어져 출산 전까지 먹었다.
백김치가 의외로 아주 맛있었는데 남편도 백김치가 맛있어서 요즘은 나와 함께 백김치만 꺼내 먹는다. 절인 배추 자체가 시원하고 맛있어서 그래!!
파김치는 평판이 좋아서 기대가 많았는데… 아쉬웠어.미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쪽파로 만든 김치. 소중한 김치인데 다 못먹어서 반이상 버려버렸다ㅠㅠ 기대가 크면 안된걸까?( ´ ; ω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