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_톱텐리얼라이트구스다운남경량패딩

 남성 경량 패딩 추천_톱텐 리얼 라이트 구스 다운

안녕하세요 코알란입니다 최근 날씨가 추워져서, 코트 하나로는 견딜 수 없는 계절이 되어 버렸습니다.추운 것은 싫지만, 코트는 입고 싶을 때 겹쳐 입기 쉬운 것이 경량 다운인데요.단품으로 입기 편하고 껴입기에도 좋은 남자 경량 패딩을 가지고 왔습니다.

색깔은 다양했지만 저는 제일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블랙 컬러를 골랐습니다.여기저기 옷매무새가 좋을 것 같아요.실내에서는 단품으로 입으니까 딱 좋아요.무게도 가볍고 보온력도 좋기 때문에 추운 실내에서 가볍게 걸쳐 입기에 딱 좋은 제품입니다.

의미 없는 정가는 79,900원이지만 보통 항상 할인 세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 싸게 살 수 있어요.이월 상품의 경우 1만원 대 후반까지 발매되거나 이번 시즌 상품도 보통 2만원 대 후반에서 3만원 대 중반 정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목라인은 크루넥에서 구매했어요.V넥도 있었는데 단품으로 입었을 때 크루넥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크루넥 경량 패딩이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마음에 드는 것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거위털 9:1로 함량은 아주 좋은 편입니다.덕후다운도 아니고 구스다운으로 9:1이면 되게 좋을 것 같아요.필 파워는 650 정도로 표기가 되어 있고요174.71 스펙으로 평소에 105 사이즈 입는데 정 사이즈로 갔어요

톱 텐의 남성 경량 패딩 글리아이트 구스 다운은 핏이 좋습니다.다만 아쉬운 점은 팔이 넓은 편이라 조금 멍청한 느낌이 듭니다.그 부분만 제외하면 전체적인 모양에 만족합니다.

주머니도 절취선에 크게 들어 가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마무리도 좋네요.

174.71 105 사이즈 샷이요한 사이즈 올릴까 했는데 평소에 얇은 옷 위에만 입을 것 같아서 정사이즈로 주문했어요.팔짱이 조금 커보이는 것을 제외하면 전체적인 모양은 만족합니다.

제가 입는 스타일이 최근에는 완전히 딱 맞는 스타일은 아니기 때문에 조금 넉넉한 사이즈를 입고 있습니다.100사이즈로 사면 너무 작은 것 같아요.코트 이너나 사무실용으로 자주 입을 것 같아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의 경량 다운을 발견했다면, 톱 텐리어 라이트의 경량 다운도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개인적으로는 만족합니다.초겨울까지 다용도로 자주 입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