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버블 아동투명우산 시작 안전한 키즈우산

 어린이 우산 어린이집 생일 선물로 받고 크라운 왕관이 있는 어린이 우산을 들고 있는 호루라기도 달려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긴 하는데… 시야가 안 보여 언제나 “이리 와~!!” 라고 바쁘다.

그래서 편의점에서 급하게 산 어른 초록 투명우산을 씌웠는데 너무 크다– 아동 투명우산으로 시야 확보가 가능하고 돔 모양이 우비를 입지 않아도 젖지 않는 토스돔 유아우산 일자!

아마존us _ 베데지 멍게 usa NJ_실무중 2lb_배송비 1만원대 버블과 다른 키즈가 있었는데 왜… 시종각 크리스털 쪽이 싸게 올라갔고 버블이 더 비싸졌다.

시작!! 투명하고 전 시야가 확보되고 가볍게 돔 형태로 우비를 가져오지 않아도 비가 잘 들어가지 않는다.

5살 100cm 3살 80cm~

무리없이 잘 들고 이때는 서로 우산 가지려고 우산 가지려고 싸울 때 뭐뭐라고… 두 개 잘 샀어

자동우산이 아니다.5세 아동은 손가락으로 가리키면 펴서 접을 수 있고(고기 찌르기가 되지 않도록 접을 때는 검지를 사용하라고 당부하고~)

3살 유아는… 그냥 우산이 장난감이냐고

가볍고 손잡이는 우산 ㄱ자형으로 잡기 편해

잡을 때 살짝 위로 들고 비가 안 들어오게 하는데 아이는 그냥 투명한 우산으로 밖을 보기보다 눈으로 보기 바쁘다.

앗!! 우산을 쓰고~~!! ! 룡이는 “엄마, 제가 앞이 안 보여서 위험해서 그래요?”라고 투명한 우산을 준것을 이해할 나이인데…

3살 둘째는 장난감이다
저는 아마존 직구를 했는데 2개 포함해서… 배지의 송료 포함 국내보다는 싼 곳이 아마존. 토스갑무의 리뷰가!!! 설마…나도!?

아니, 나는 정품을 샀어 태국인데? 이러면서 다 알아봐ㅋㅋㅋ

음.. 토스키즌스냅버튼에 금장이 없나…..?토스곤 홈서체

똑같네 토스 키즈 도트 22$보다 싸게 샀어

아직은 펼쳐서 접어야겠지만 안전하게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돔 유아용 투명우산을 찾는다면 토스, 도 괜찮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