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주스 100% 착즙 데일리 코드 일일 렌즈!

 안녕하세요:) 이제 봄날 같으니까 화사한 봄옷을 사기 시작했어요! 겨울 내내 살이 찐 몸무게가 걱정돼서 열심히 관리하고 있어요.문제는 바로 주말~~~!! 저만 그런게 아니잖아요?평일에 식단 관리, 운동 잘 해놓고.주말이 되자 식욕이 잠금해제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루 정도는 가볍게 마시려고 해독주스로 일일 클렌즈데이를 도전해봤어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데일리코드 해독주스

일단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너무 예뻐서!이것만 먹어야 하는 하루인데 기분이 좋았어요!오랜만에 다양한 과일과 야채를 섭취하려고 생각했더니 하루 클렌즈도 걱정 없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진짜 과일도 먹는 것만 먹고…야채는 너무 싫어해서… 입맛이 완전 초딩 입맛이에요!그래서 이런 고떡주스도 맛이 없으면 못 마셔요!1일동안 7병 아주 맛있게 마셨습니다. 데일리 코드 클렌즈 주스는 맛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물을 전혀 넣지 않고 열처리까지 하지 않으니 그냥! 과일과 야채만! 그대로 짠 착즙주스 제품이라는 사실.야채와 과일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착즙 후 바로~급속 냉동하여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고 식을 넘겨도 좋았습니다!

케이브 – 포레스트 – 그리나 리 – 선셋 – 써니 – 선라이즈 – 루트 추천 순서대로 받았습니다.2시간 간격으로 하루 동안 7병의 주스를 마셨습니다.

처음 시작은 ‘케이브’ 색깔만 봐도 당근이 들어갔어.ㅋ당근+사과로 만들어졌으며 사과의 달콤함과 당근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케이브.

주스마다 꼼꼼하게 제품정보가 적혀있었어요. 사과도 당근도 모두 국산을 사용했어요!

사과+당근 조합은 사실… 제가 직접 갈아서 먹는 적이 없었는데 해독주스로 처음 먹어봤어요.
근데 왜 이렇게 맛있어요?아침에 막 마셨는데, 사과의 단맛과 당근의 단맛이 더해져 정말 맛있었어요!클렌즈데이에 대한 걱정이 사라지는 순간

냉동으로 오는 제품이라서 저는 전날에 미리 냉장으로 옮기고 있어요용량이 185ml정도라 부담없이 마시기 딱 좋았습니다.

요건 동영상으로 녹화해봤는데 이리코드 해독주스 🙂

디톡스 주스 데일리 코드 하루 클렌즈
첫 번째 주스를 마시고 나머지는 사무실 한쪽에 냉장고에 보관!
먹는 순서대로 세팅을 해놨습니다~

그래서 두 번째는 녹음이 우거진 포 레스트 주스

사과+배과즙+케일+파이란 키포인트 맥아까지 들어있습니다.제가 이 클렌즈 주스가 아니었으면 맥아를 다 먹어버리는 일은 없었을 거예요.(웃음)

몸에 좋은 맥아가 들어갔지만 맛은 여전히 좋았어요!사과, 배, 파인애플 조합이 아주 굿~
점심시간이 되면 세 번째 주스를 마시는 타이밍에 산책 겸 밖에 나가 걸으면서 마셨습니다.
이름도 그리너리

사과+배즙+키위케일+시금치 조합!케일과 시금치의 맛을 잡아주는 과일의 밸런스~ 맛있어서 쭉쭉 마시기 좋았어요!

오후에 열심히 일을 하고 있으면 다시 주스 마실 시간이 돌아옵니다네 번째 주스는 컬러가 바뀝니다~ 자주색 컬러입니다.블루베리+크랜베리+비트+아로니아 조합으로 만들어진 ‘선셋’

너무 물 타입이 아니니까 마시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다양한 베리가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베리 특유의 달콤함보다는 달콤함이 더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지 다섯 번째 해독주스 ‘써니’

제가 파프리카를…안 먹어요. 근데 이렇게 갈아서 먹으면 파프리카 향이 이렇게 좋았나 했어요! 사과+파인애플+망고에 파프리카를 넣으니까~ 파프리카를 안 먹는 저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이 조합 메모 완료~ 이제 파프리카 먹어요!

이제 끝이 보여!여섯 번째 클렌즈 주스는 ‘선라이즈’의 요건은 아주 새콤달콤했어요!

사과+배즙 베이스에 토마토+파인애플+당근+비트+생강까지!

와, 이걸 마시면서 느낀 게 데일리 코드만의 주스 조합이 정말 신선하고! 얼마나 다채로운 구성에 노력했는지 느꼈어요!토마토의 맛도 비트도 혀끝에서 약간 느껴질 정도로 신선한 재료였던 것 같습니다.가열하지 않은 신선한 원재료로 만든 주스이기 때문에 확실히 재료의 맛이 깔끔했습니다.

자기 전에 마신 일곱 번째 주스!취침 전 2시간 전에 먹으래요

내 기준 7가지 중에 가장 건강한 맛ㅋㅋㅋ ‘루트’

마지막에 먹는 거라 그런지 루토주스만 유일하게 정제수가 조금 들어가 있었어요파인애플+양배추+당근+사과+브로콜리+토마토 조합.

평소에 먹지 않던 브로콜리 양배추도 들어갔는데 과일도 같이 들어가서 맛있었어요하지만 방금 마신 주스보다 야채의 맛은 가장 많이 느껴지는 편입니다.

이렇게 스스로 잠시 식욕을 멈추게 하는 일일 클렌즈 데이를 개최해보았습니다!중간에 배고프면 어떡하지… 제일 걱정 많이 하고 머리 아프면 어떡하지 걱정 많이 했어요

185ml 주스 7병만 마셨는데 과일의 단맛, 야채의 단맛이 듬뿍 들어가 저처럼 초등학생 같은 분도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일의 당분이 들어간 탓인지 주스를 마신 것만으로 식사를 하지 않았을 때 느끼는 당분의 저하 등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그냥 입에 뭐 물고싶었을 뿐이야 ㅎㅎ
저는 한번씩 계속 먹으면~ 하루정도는 정말 먹는걸 좀 쉬는게 차라리 속이 좀 편해요!
하루 정도 맛있고 신선한 데일리 코드 해독 주스로 잠시 식욕을 멈추는 시간을 가졌더니 너무 좋았어요.

https://mergeemarket.com [소량 한정 판매]다양한 제품을 최고 퀄리티로 제공합니다.mergeemarket.com

저렴한 가격인데, 무엇보다 마시면서 보니 과일 야채의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덕분에 평소에 먹기 힘든 과일과 야채까지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몇 가지 조합은 너무 좋아서 집에서도 마셔보고 싶을 정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해당브랜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섭취한 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