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는 조건 차량담보대출서류 함께

 

차량 대출 서류

최저 7.9%~

최대 7천만원

* 자동차 할부 조건

1) 만 20세 이상 무직자 가능

2. 11년식 이상 본인명의의 차량

3) 운행하던 차 그대로 무장고

* 차량 대출의 메리트

1. 시세대 대비 최대 150%까지 (차량마다 차이가 있음)

2) 일반신용대출에 비해 쉽게 진행

3. 운행하던 차량 그대로 무입고로 진행

4. 차량 2대 보유시 동시 진행까지 가능

* 차량대출서류

1) 면허증

2.등초본

3) 차량사진 (계기판)

차량대출 서류의 상세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그림을 누른다

부담없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고 중고 자동차 할부도 무당 입고에

진행할 수 있는 포스팅!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야간에도 상담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고마워요^^

# 차량 대출 서류

– 상식 – 유턴, P턴하는 방법
초보 운전자는 가장 당황스러운 상황 중 하나가 멈춰서거나 빠져나와야 할 곳을 지나치는 것이다. 모처럼 내비게이션을 이용해 목적지에 도착했지만 길 건너편에 서 있는 경우도 있다. 이럴 때의 방법은 하나, 차를 되돌리는 것 뿐. 돌아오려면 유턴 표지판을 열심히 찾아야 한다. 하지만 모든 교차로에서 유턴이 가능한 것은 아니다. 주로 좌회전하는 교차로에서 유턴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차선이 몇 개 없거나 도로 폭이 좁으면 유턴을 하지 않을 수 있다. 이런 경우에는 P턴이 필요하다. U턴과 P턴만 알면 지나온 길로 돌아오는 것쯤은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다행히 한국의 교차로에는 U턴 또는 P턴을 안내하는 표지판이 대부분 있다.
유턴하다
U턴 구간은 중앙선 구간이 흰색 점선으로 표기돼 U턴 가능 구간임을 알리는 표지판이 있다. 표지판 하단에는 U턴 가능한 신호조건이 적혀 있다. 교차로일 경우 좌회전 신호 또는 전면횡단보도 신호가 보행신호일 경우 U턴을 할 수 있고 교차로 이외의 U턴 구간은 횡단보도 신호가 녹색보행신호일 때 하면 된다. 단, 특정 시간대 또는 날짜에 U턴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유턴하는 요령에 대해 알아보자. U턴 신호 대기 중에는 바퀴를 일직선으로 늘어놓았다가 신호가 떨어지면 핸들을 돌린다. 이때 핸들을 끝까지 왼쪽으로 감은 뒤 천천히 가속하면서 회전하는데 가속페달은 한꺼번에 깊게 밟지 말고 여러 차례로 나눠 밟아 급가속을 피해야 한다. 전방 횡단보도를 침범하지 않도록 하고 흰색 점선차선이 아닌 노란색 중앙선으로 사전에 유턴을 해서는 안 된다. 순서를 지키자! 그림과 같이 좁은 도로에서의 U턴은 차량을 한번에 돌리기 어렵지만 길가에 주차된 차량이 있다면 더욱 주의해서 전진과 후진을 반복해야 한다. 또 앞에서 오는 차량이나 왼쪽에서 우회전하는 차량이 있는지 살펴본 뒤 시도해야 사고를 막을 수 있다.
U턴금지구역에서 위반하다 적발되면 범칙금 6만원에 벌점 30점이 부과된다. 불법 유턴 구간으로 표시된 곳은 잦은 불법 유턴으로 인한 사고 위험 지역이므로 반드시 지켜야 한다.
P턴하다
좌회전이나 유턴이 금지된 교차로에서는 P턴 대신 진입하도록 하고 있다. 좌회전 금지구역이니 우회하라는 P턴 표지판과 함께 하단에 설명이 붙어 있지만 예의 경우 U턴 차량은 전방 150m 직진 후 우회전 후 P턴을 하라는 설명이다.
아래 그림의 경우 좌회전이 금지되므로 교차로를 지나 우측단 차선으로 골목으로 진입한 뒤 세 번 우회전하는 방법으로 좌회전을 대신한다. 또 좌회전이 가능한 구간이지만 좌회전 차로에 진입하지 못할 경우에도 그림과 같이 교차로를 통해 P턴을 하는 방식으로 진입하는 것이 안전하다. 좌회전 차로에 길게 늘어선 경우에도 P턴을 하는 것이 빠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