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보험 문제점 해지만이 답은 아닙니다 .

>

최근 초오 팀장이 보장 분석을 하고 있으면, CI 보험의 문제점이 있습니다.먼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상품에 대한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이는 Critical Illness의 약자로 사망을 보장하는 종신상품인데, 심각한 질병이 발생하면 사망 보장부터 일부를 지급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처음 종신보험이 나왔을 때 사망할 때만 보상금을 줬는데, 치료비가 없어 고생하는 사람이 많아져 사망할 때 나오는 금액의 80%나 50%를 중병에 걸렸을 때 미리 받을 수 있도록 한 상품입니다.가장 기본 베이스는 사망 보장금이기 때문에 비용적으로는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상담을하다보면이런부분에대해서자세히설명을듣지못하고가입하신분들이많습니다.

.
성급으로 휴대폰모바일 객실에는 서비스는 컨퍼런스룸 컴퓨터 인터넷 무료영화 보는 사이트 국립극장 성급호텔평점 레스토랑 엘리베이터 가격비교 호텔시설호텔 마련되어 컴퓨터 인터넷 무료영화 보는 사이트. 사용하는사진 함께 넣어서 작성 해 주세요. 호치민 푸미흥 냐베 Sunrise Riverside 아파트 렌트 썬라이즈 리버사이드 아파트 ​ ​ ​ 면적 70m2 방2개 화장실 2개 월 렌트비1400만동 풀옵션 상담문의 카카오톡 woejr11 휴대폰 078 484 2941 ***********@*******. 멀티레드​ <크림,핑크. 하이퍼포커스와 스캐터포커스이다.[/expand]

전부 틀린 말은 아니지만 또 맞는 말도 아닙니다.주계약이 5000이면 사망 시 5000가지급이 되지만 만약 지원되면 5000의 50~80%를 먼저 지급합니다.80%를 예로 들면 4천을 받게 되죠?그럼 추후에 사망시, 나머지 1천만 더 받게 되는 것입니다.그래서 암에 걸려도 5천 사망해도 5천은 아니라는 뜻입니다.CI 보험은 10명 중 9명이 암으로 지불됩니다.사실상 이 확률이라면 평생 암컷 쪽이 훨씬 비용이 높고 보증도 높아진다고 합니다.또 다른 질환으로 지급된다면, 다른 질병에 걸렸을 때는 보상이 나오지 않는다는 점도 CI보험의 문제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암 진단을 받은 분도 혈관 질환에 걸릴 수 있습니다.하지만 한번만 보상받으면 더 받을 일은 없을 거예요.선불이 가능한 질환도 까다로운 편인데요.심각한 질병임은 물론 특히 뇌와 심장은 이로 인한 후유증이 나타나야 받을 수 있으며 받는 조건도 매우 까다로운 편입니다.그리고 특약으로 넣게 되는 특약은 대부분 갱신형이 많다는 것도 만일의 질병에 걸릴 경우에 대비하여 넣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갱신과 비갱신형에 대해서는 이제 이야기하지 않아도 잘 알 것 같은데요.지금 당장 내는 돈만 놓고 보면 전자가 훨씬 합리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길게 미래를 본다면 고령층을 제외하고는 후자가 더 유리한 선택입니다.

그렇다고 CI보험의 문제점이 많다고 해서 무조건 해지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물론 해지를 하는 것이 손해를 가장 최소화하는 분도 있겠지만 납입 기간이 길거나 이미 병력이 있다면 해지가 아닌 다른 대안을 찾아보는 것이 더 현명한 선택입니다.제가 가져가도 되는 부분은 정리해서 필요 없는 것을 빼는 것이 오히려 효율적인 설계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남아 있는 가족을 위한 사망이 목적이었다면 이에 대비할 경우 3대 진단비, 실손 등을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지 계획을 다시 짜야 합니다.암의 경우 일반 암에 많은 것이 포함되어 있는지, 뇌와 심장의 경우는 뇌혈관과 허혈성이 해당하는지를 봐야 하고, 제가 납부할 수 있는 금액 수준으로 설계해야 나중에 보상도 제대로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을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오 팀장님에게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형편에 맞는 플랜을 제안하고 있으니 불편하시면 부담 없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유튜브 오반장의 올바른 보험TV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제공가수 HYNN(박혜원)이 역대급 가창력과 신선한 개인기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MBC 제공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러브식 걸스 뮤직비디오 중 실제 간호사 복장과 다른 옷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제공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펜트하우스 SBS 제공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지드래곤 SNS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근황을 전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