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후레쉬 휴대용 줌라이트 렌턴 추천 몬스터라이트 펜라이트 세트 : 캠핑용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여러 가지 준비물이 필요한데 가장 필수적인 용품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있다.바로 led 프레쉬 라이트.캠핑이나 야외활동에서 밤은 단순히 밤이 아니라 어둠 그 자체다. 물론 불이 켜진다고는 하지만 캠핑장에 갈 때 랜턴은 필수품이다.조명용 랜턴도 중요하지만, 그 만큼 중요한 것이 휴대용 led 프레시다.작게는 화장실에 갈 때부터 텐트 안에 물건을 찾을 때, 가끔 저녁에 텐트를 치고 접거나 정비를 할 때가 돼야 일이 진행된다.다양한 휴대용 led 프레시가 있지만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가 몇 가지 있다.1. 밝음 2. 휴대성 3. 보편성 3개 모두를 충족시키는 led프레시가 있어서 소개한다.

그게 ‘몬스터 라이트-펜라이트 세트’다.밝기, 휴대성, 범용성이 아주 훌륭한 제품이다.포장은 제품과 같이 튼튼하고 고급감이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구성은 250루멘의 펜라이트 L과 200루멘의 펜라이트 S, 그리고 전용 aaa 건전지, 보증서 구성이다.크기와 무게는 13.6cm 29.8g 9.2cm 23.8g으로 매우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18650배터리가 아니라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aaa 배터리를 사용한다는 점이다.따라서 혹시 모르니 사용 중인 배터리 방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제품 뒷면을 돌리면 건전지 투입이 가능하며 닫고 뒷면 버튼을 누르면 된다.이 제품의 특징은 하나 더 있는데 줌라이트 기능이다.국내 최초의 줌 기능이 있는 응원봉이라고 한다.줌 기능은 제품 앞부분을 넣었다 빼면 된다.

aaa 배터리를 사용하지만 250루멘의 밝기가 나와, 최대 4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작지만 굉장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바디는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바디이므로 가볍고 튼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두 세트 중 작은 건 200루멘, 최대 5시간 쓸 수 있는데 aaa 배터리 하나가 들어간다.아주 작고 가벼운데 성능은 무시할 수 없어.휴대성은 말 그대로 최강이다.

바로 나가서 사용 테스트를 했어.줌인과 줌아웃. 광원을 집중시키거나 넓게 퍼져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광원의 범위는 2530m라고 한다.

더 정확한 테스트를 위해 한밤중에 동네 뒷산으로 향했다.어둡고 무서웠지만 몬스터라이트만 믿고 갔다.여름이지만 8시쯤 되어서, 산이라 매우 어두웠다. 안전을 위해서 입구에서 테스트를 했다.

온오프 비교샷.어두웠던 산이 led 프레시를 사용하자, 매우 밝아졌다.지나가던 살쾡이도 깜짝 놀랐어.

위는 MP300L 아래는 MP250S 비교 숏 줌인과 줌아웃 테스트.

50루멘 차이지만 확실히 mp300l가 밝고 직진성도 좋았다.색온도는 백색에 가까웠다.실제 aaa 배터리를 쓰는 작은 응원봉 성능에 대한 기대치가 높지 않았지만 정말 상상 이상의 성능을 보여준다.캠핑은 물론 야간 등산, 경비, 자동차 정비, 비상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큰 범용성이 있다.특히 줌인 줌아웃 기능에 의해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 완벽하게 대응한다.
총평
작은 크기, 무서운 성능, 휴대성, 성능, 범용성을 겸비한 led 프레쉬, aaa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어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할 필수품으로 추천합니다!

https://myd shopproducts 3562409052 [와이디샵] 대한민국 대표 LED 랜턴 브랜드 몬스터 라이트 직영 쇼핑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